마케팅을 위한, 마케팅에 의한 콘텐츠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콘텐츠 제작 전략 수립과 맞춤 콘텐츠 제작의 중요성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글로임은 목표 시장 및 키워드 분석을 통해 고객의 마케팅 효율과 브랜딩 효과를 높이는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또한, 각 국가별 특성을 반영한 다국어 콘텐츠 제작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글로임에서 운영하는 자체 스튜디오 ‘오렌지폭스’는 브랜드 컨셉 및 스토리에 맞는 콘텐츠를 촬영하고, 그것을 토대로 이미지, 웹디자인, 영상, 숏폼, 인쇄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입니다.
글로임은 적극적인 의사소통과 피드백 반영을 통해 비즈니스의 성격에 알맞은 콘텐츠를 만들어드립니다.
콘텐츠 제작 프로세스
기획
촬영
편집 / 디자인
완성 및 납품
제작 목적 및 타겟 고객에 따라 콘텐츠의 전체적인 컨셉 및 방향성 그리고 아이디어를 제안하며 영상의 경우 각 장면에 담길 구체적인 시각적 구성 요소와 스토리 등을 담은 스토리보드를 제작합니다.
촬영 전 음향, 조명, 카메라 세팅 및 모델, 장소 섭외 등의 사전 준비를 거쳐 현장 촬영을 진행합니다.
포토샵, 일러스트, 3D프로그램을 활용한 그래픽 콘텐츠 제작과 함께 촬영 후 내용에 맞는 모션그래픽 작업 및 컷편집, 색보정, 음향 등의 종합편집을 진행합니다.
모든 디자인/ 편집이 완료된 콘텐츠를 컨펌 후 수정을 거쳐 최종 완성 및 납품합니다.
크롤링
Google 검색은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웹 페이지의 내용을 수집합니다. 이때 Google 검색은
웹 사이트의 URL, 웹 페이지의 제목, 웹 페이지의 내용, 웹 페이지의 메타 태그 등을 수집합니다.
인덱싱
Google 검색은 수집한 웹 페이지의 내용을
인덱스에 저장합니다. 인덱스는 웹 페이지의 URL, 웹 페이지의 제목, 웹 페이지의 내용, 웹 페이지의 메타 태그, 웹 페이지의 방문자 수, 웹 페이지의
링크 수 등을 저장합니다.
랭킹
Google 검색은 인덱스에 저장된 웹 페이지를 평가하여 검색 결과에 표시할 순위를 정합니다. 이때 Google 검색은 웹 페이지의 내용, 웹 페이지의 방문자 수, 웹 페이지의 링크 수, 웹 페이지의 신뢰도 등을 평가합니다.
검색결과 표시
Google 검색은 검색 결과를 사용자에게
표시합니다. 이때 Google 검색은 검색 결과의 순서, 검색 결과의 제목, 검색 결과의 내용, 검색 결과의 링크 등을 표시합니다.
서비스 항목
- 이미지 콘텐츠 : 광고 이미지, 인포그래피, 제품 사진, 연출 사진 등 실사와 그래픽을 조화롭게 융합하여 메시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콘텐츠를 만듭니다.
- 영상 콘텐츠 : 모션그래픽, 숏폼 영상, 제품/기업 홍보영상 등 영상 콘텐츠를 활용하면 시각적, 청각적 자극을 통해 귀사의 상품 및 서비스를 더욱 강력하게 홍보할 수 있습니다. 글로임은 자사 내부에서 기획-촬영-편집 전과정을 진행하여 보다 효율적인 과정으로 영상 콘텐츠를 제작 및 공급합니다.
- 웹 디자인 : 검색엔진 크롤링 로봇이 웹사이트를 분석/수집할 수 있도록 HTML의 구조화, 서버환경, 리디렉션, 404페이지, 자바스크립트의 사용, 반응형 웹사이트 제작 등 SEO에 필요한 기술적 조치를 제공합니다. 웹페이지 색인 요청과 모니터링을 진행합니다.
- 인쇄물 제작 : 리플렛, 브로슈어, 캘린더, 명함, 스티커 등 다양한 오프라인 인쇄물 및 판촉물을 제작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에서의 디자인 요소를 활용하여 일관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합니다.
- CI/BI 디자인 : 로고, 심볼 등 귀사의 아이덴티티를 대표하는 요소를 디자인합니다. 미적인 아름다움을 넘어서 브랜드의 가치를 함축하는 로고 및 심볼에 대해 연구하고 구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