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타겟 데이터 기반 통합 서비스
글로임은 B2B 기업의 마케팅 목표 달성을 위해 효과적인 타겟팅을 지원합니다.
또한 글로임은 B2B 마케팅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목표 고객의 관심을 끌고 구매 의욕을 높일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이를 위해 글로임의 자체 스튜디오에서 다국어 광고 콘텐츠를 제작하고, 소셜 미디어의 다양한 타겟팅 기능을 활용하여 B2B 기업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광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광고 프로세스
- 구글광고 프로세스
고객사 니즈 파악
고객의 도전과제, 시장 동향, 경쟁 환경 등을 조사하여 요구사항과 우선순위를 파악하고, 그에 맞는 최적의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여 고객의 비즈니스 성과 향상을 돕습니다.
키워드 리서치
웹페이지의 참여율과 사용자 유도를 높이기 위해 롱테일 키워드를 활용하여 독창적인 키워드 조사를 수행합니다. 이를 위해 키워드 플래너와 구글 트렌드와 같은 도구들을 활용합니다.
광고 전략 기획
구글 Ads를 활용한 광고를 다양한 플랫폼을 기반으로 진행, 비즈니스 모델에 최적화된 전략을 기획하여, 고객사의 비즈니스 목표를 충족시키는 광고 결과를 제공합니다.
광고 집행
고객사의 타겟 그룹, 광고 캠페인의 우선순위, 플랫폼의 특성 등을 고려하여 예산을 할당하고, 그에 따라 광고 채널과 전략을 조정하여 효과적인 광고 실적을 도출합니다.
광고 모니터링
광고 클릭 수, 전환율, 비용 대비 매출 등의 주요 지표를 분석하여 진행 중인 광고의 성과를 평가하고 실적 개선하기 위한 조치를 취합니다.
고객사 니즈 파악
키워드 리서치
광고 전략 기획
광고 집행
광고 모니터링
고객의 도전과제, 시장 동향, 경쟁 환경 등을 조사하여 요구사항과 우선순위를 파악하고, 그에 맞는 최적의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여 고객의 비즈니스 성과 향상을 돕습니다.
웹페이지의 참여율과 사용자 유도를 높이기 위해 롱테일 키워드를 활용하여 독창적인 키워드 조사를 수행합니다. 이를 위해 키워드 플래너와 구글 트렌드와 같은 도구들을 활용합니다.
구글 Ads를 활용한 광고를 다양한 플랫폼을 기반으로 진행, 비즈니스 모델에 최적화된 전략을 기획하여, 고객사의 비즈니스 목표를 충족시키는 광고 결과를 제공합니다.
고객사의 타겟 그룹, 광고 캠페인의 우선순위, 플랫폼의 특성 등을 고려하여 예산을 할당하고, 그에 따라 광고 채널과 전략을 조정하여 효과적인 광고 실적을 도출합니다.
광고 클릭 수, 전환율, 비용 대비 매출 등의 주요 지표를 분석하여 진행 중인 광고의 성과를 평가하고 실적 개선하기 위한 조치를 취합니다.
고객사 니즈 파악
키워드 리서치
광고 전략 기획
광고 집행
모니터링
고객의 도전과제, 시장 동향, 경쟁 환경 등을 조사하여 요구사항과 우선순위를 파악하고, 그에 맞는 최적의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여 고객의 비즈니스 성과 향상을 돕습니다.
웹페이지의 참여율과 사용자 유도를 높이기 위해 롱테일 키워드를 활용하여 독창적인 키워드 조사를 수행합니다. 이를 위해 키워드 플래너와 구글 트렌드와 같은 도구들을 활용합니다.
구글 Ads를 활용한 광고를 다양한 플랫폼을 기반으로 진행, 비즈니스 모델에 최적화된 전략을 기획하여, 고객사의 비즈니스 목표를 충족시키는 광고 결과를 제공합니다.
고객사의 타겟 그룹, 광고 캠페인의 우선순위, 플랫폼의 특성 등을 고려하여 예산을 할당하고, 그에 따라 광고 채널과 전략을 조정하여 효과적인 광고 실적을 도출합니다.
광고 클릭 수, 전환율, 비용 대비 매출 등의 주요 지표를 분석하여 진행 중인 광고의 성과를 평가하고 실적 개선하기 위한 조치를 취합니다.
- 메타광고 프로세스
고객사 니즈 파악
글로임의 페이스북 광고는 정보 수집, 경쟁사 분석 등을 통해 고객의 특성, 우선순위 등을 파악하고 최적의 효과를 낼 수 있는 광고 전략 수립에 대한 준비를 합니다.
컨텐츠 포스팅 일정 조율
타겟하는 지역 및 국가의 문화적, 경제적 환경을 고려하여 최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기간에 광고를 진행할 수 있도록 광고를 게시하기 전에 광고 콘텐츠를 적재적소에 맞춰 계획을 준비합니다.
광고 전략 기획
목표 설정, 타겟 그룹 정의, 메시지 및 콘텐츠 개발, 예산 할당, 광고 배포 및 모니터링, A/B 테스트 등의 단계를
통해 최적의 광고 전략을 도출합니다.
광고 진행
글로임의 페이스북 광고는 효율적인 예산 할당과 광고 배포를 타겟하는
국가 및 지역의 문화, 경제적 환경에 맞춰 최적화하여 최대의 효과를
도출하도록 합니다.
광고 모니터링
클릭률, 전환율, 비용 대비 수익 등의 주요 지표를 분석하여 광고의 성과를 평가하고, 최적의 광고 전략을 도출하기 위한 지속적인 개선을 취합니다.
고객사 니즈 파악
컨텐츠 포스팅 일정 조율
광고 전략 기획
광고 집행
광고 모니터링
글로임의 페이스북 광고는 정보 수집, 경쟁사 분석 등을 통해 고객의 특성, 우선순위 등을 파악하고 최적의 효과를 낼 수 있는 광고 전략 수립에 대한 준비를 합니다.
타겟하는 지역 및 국가의 문화적, 경제적 환경을 고려하여 최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기간에 광고를 진행할 수 있도록 광고를 게시하기 전에 광고 콘텐츠를 적재적소에 맞춰 계획을 준비합니다.
목표 설정, 타겟 그룹 정의, 메시지 및 콘텐츠 개발, 예산 할당, 광고 배포 및 모니터링, A/B 테스트 등의 단계를 통해 최적의 광고 전략을 도출합니다.
글로임의 페이스북 광고는 효율적인 예산 할당과 광고 배포를 타겟하는
국가 및 지역의 문화, 경제적 환경에 맞춰 최적화하여 최대의 효과를
도출하도록 합니다.
클릭률, 전환율, 비용 대비 수익 등의 주요 지표를 분석하여 광고의 성과를 평가하고, 최적의 광고 전략을 도출하기 위한 지속적인 개선을 취합니다.
고객사 니즈 파악
컨텐츠 포스팅 일정 조율
광고 전략 수집
광고 집행
광고 모니터링
글로임의 페이스북 광고는 정보 수집, 경쟁사 분석 등을 통해 고객의 특성, 우선순위 등을 파악하고 최적의 효과를 낼 수 있는 광고 전략 수립에 대한 준비를 합니다.
타겟하는 지역 및 국가의 문화적, 경제적 환경을 고려하여 최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기간에 광고를 진행할 수 있도록 광고를 게시하기 전에 광고 콘텐츠를 적재적소에 맞춰 계획을 준비합니다.
목표 설정, 타겟 그룹 정의, 메시지 및 콘텐츠 개발, 예산 할당, 광고 배포 및 모니터링, A/B 테스트 등의 단계를
통해 최적의 광고 전략을 도출합니다.
글로임의 페이스북 광고는 효율적인 예산 할당과 광고 배포를 타겟하는
국가 및 지역의 문화, 경제적 환경에 맞춰 최적화하여 최대의 효과를
도출하도록 합니다.
클릭률, 전환율, 비용 대비 수익 등의 주요 지표를 분석하여 광고의 성과를 평가하고, 최적의 광고 전략을 도출하기 위한 지속적인 개선을 취합니다.
서비스 항목
- 구글광고 : 키워드 리서치와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사의 니즈에 맞게 구글 광고를 최적화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효과적인 전환 및 구매 행동을 유도합니다.
- SNS 마케팅 :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은 광범위한 전 세계 잠재고객들에게 도달할 수 있는 인기 있는 플랫폼입니다. 따라서, SNS 마케팅은 고객들에게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고 제품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는 데 효과적인 전략입니다. 이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관심을 유도하여 구매 행동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 링크드인 광고 : 링크드인 광고는 직급과 직업을 타겟팅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B2B 광고에 적합합니다. 글로임은 귀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다양한 광고 전략과 솔루션을 구성합니다.
- 유튜브 광고 : 유튜브는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으로 전세계 잠재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글로임은 매력적인 광고 콘텐츠를 제작하고, 사용자를 리마케팅 및 잠재고객을 재탐색하여 구매 행동을 유도합니다. 이를 통해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고 브랜드 영향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영문 아티클 및
보도자료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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