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국어 SNS 채널 운영
6개 지역(북미,유럽,남미,태국,아중동,카자흐스탄)의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에 다양한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고객 문의에 응대하며 지속적으로 채널을 관리하였습니다.
- 콘텐츠 제작
다양한 언어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마케팅하기 위해 각 언어별 맞춤 카드뉴스, 숏폼 등 여러 형태의 콘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영어, 태국어, 스페인어, 아랍어, 카자흐어 외)
- 인플루언서 마케팅
타깃 지역 소비자의 브랜드 인지도 증대를 위해 멕시코, 페루, 엘살바도르 등 다양한 국가의 현지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하여 제품 소개 콘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 디지털 광고
Meta(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에서 유료 광고를 진행하여 브랜드 인지도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2022년 광고 비용 대비 도달 고객이 554% 증가하고, 광고 노출이 278% 증가하였습니다. (2023년 5월 26일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