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엔진 최적화(SEO)
Google 자연어 검색(Organic Search) 사용자 18.56%, 신규 방문자 14.19%, 세션 9.20% 증가하였습니다. (검색엔진 최적화(SEO) 적용 이후 3개월 데이터 비교) 검색엔진 최적화(SEO) 적용 이후 지속적인 보완/모니터링을 통해 Google 자연어 검색(Organic Search) 사용자가 34.24% 증가하였습니다. (도메인 오픈 이후 2년간의 데이터 비교)
-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사용자의 웹페이지 방문 및 문의 수 향상 목표에 따른 맞춤 마케팅 전략을 통해 검색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유튜브 광고를 진행 하였습니다.
- 키워드 리서치 및 관리
검색 광고에 사용할 키워드를 분석, 검색 순위 관리를 통해 회사의 핵심 키워드들이 광고 및 자연검색 최상단에 위치 시킬 수 있도록 관리하였습니다.
- 광고 결과
2년여간의 광고 운영을 통해 타겟 된 사용자들에게 광고를 노출시켜 주요한 사업 문의와 수익 창출에 기여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