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엔진 최적화(SEO)
Google 자연어 검색(Organic Search) 사용자 44.54%, 신규 방문자 40.88%, 세션 38.54% 증가하였습니다. (검색엔진 최적화(SEO) 적용 이후 3개월 데이터 비교) 검색엔진 최적화(SEO) 작업 후 Google 검색엔진 색인 결과가 230페이지 증가하였습니다.
-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사용자의 웹페이지 방문 및 문의 수 향상 목표에 따른 맞춤 마케팅 전략을 통해 검색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유튜브 광고를 진행 하였습니다.
- 키워드 리서치 및 관리
검색 광고에 사용할 키워드를 분석, 주기적인 관리를 통해 관심있는 사용자에게 광고를 노출 시킬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타겟 국가 및 분석
광고로 진출하고자 하는 국가의 시장조사, 키워드 반응 조사 등을 통해 보다 적합한 타겟 국가를 분석하였습니다.
- 광고 결과
다년간의 광고 운영을 통해 총 1억명이 넘는 사용자들에게 광고를 노출 하였으며, 전환은 129,053건 달성(23년 5월 30일 기준).